보라카이 여행 체험단 상시 모집합니다 호핑투어, 마사지, 맛집, 해양스포츠


파빌리온 쇼핑몰 옆에 위치한 파렌하이트 쇼핑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꽉 찬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디프랜드의 일부 상품들은 OEM으로 중국에서 생산(제조)하고 있으며, 바디프랜드에서 판매 및 AS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설치상품으로,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사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 기기 사용 중 통증이나 고통이 심할 시에는 즉시 사용을 멈추고,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맞는 후속 조치를 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임산부는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고, 출산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주변에는 명보주유소가 있으며, 신기시장 방향으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정에 좋은 라벤더, 알싸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자연 풀향의 유칼립투스.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스마트 스파와 비교해서 본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승. 하지만 가게 자체가 크지 않아서 시설은 스마트 스파가 더 나은 편입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만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보문정에서 경주의 또 다른 벚꽃 명소, 황룡원 벚꽃길을 도보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하니 두 곳을 함께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면, 지정된 마사지사가 마사지룸으로 안내해줍니다. 마사지룸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2명이 방문하여서 그런지 2명 만을 위한 개인 마사지룸으로 배정되었습니다.


단, 에어컨 기본 온도가 다소 낮게 설정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탄다면 꺼달라고 요청하는 걸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 스파가 있어,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확인 후 문을 열어준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마사지와 스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